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일어서서 “안녕하십니까? 무엇을 도와드릴까요?”라고 눈을 맞추며 공손하게 인사하고 먼저 의자에 앉으시도록 권하겠습니다.
- 고객의 말씀을 끝까지 경청하겠으며, 주요 사항은 반복·확인하여 고객의 업무를 신속·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청렴하고 투명한 고객서비스 구현
- 항상 직원명찰을 패용하고 사무실 입구에 직원의 사진과 담당 업무가 표시된 좌석배치도를 게시하겠습니다.
- 업무와 관련하여 절대 금품이나 향응을 받지 않겠습니다.
민원처리 자세
-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업무를 처리할 때 즉시민원은 5분 이상 기다리지 않게 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등의 민원 및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5일 이내에 답변 드리겠습니다.
잘못된 서비스에 대한 시정
- 계약 및 지출서류 오류 입력 등 민원 발생 시, 정중하게 사과드리고 즉시 수정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이 일을 마치고 가실 때
- “안녕히 가십시오 또는 좋은 하루 되십시오”라고 정중히 인사드리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구분
연락처
우편
우)50832 경남 김해시 가야로 245 (구산동)
전화/팩스
전화 : 055-320-0461/팩스 : 055-320-0466
홈페이지
http://ghd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