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는 항상 웃으며 밝은 표정으로 고객을 맞이한 후 업무를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또렷하게“안녕하십니까! 가축분뇨처리팀 ΟΟΟ 입니다”라고 받습니다.
편리한 고객서비스 제공
- 직원 배치도 및 담당업무 등을 관리동 2층 사무실 출입구에 비치하여 처음 방문하는 고객님이 당황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가축분뇨의 수 처리 단 계별 처리 모형을 게시하여 이용객들에게 수 처리현황 정보를 제공하겠 습니다.
시설물 견학 안내
- 현장견학은 가축분뇨처리팀에서 가축분뇨 배출과정 및 가축분뇨 처리의 전 과정을 볼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견학안내는 수질전문요원이 현황설명 및 안내를 하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평일 업무시간에 만 실시합니다.(10:00 ~ 17:00)
견학이용안내 문의 ☎ 055-343-7022, FAX : 055-343-7024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 조성
- 환경정비 담당구역을 지정하여 수시로 관리 및 청소상태를 점검하겠습니다.
- 매달 1회“환경 정비의 날”을 지정하여 내외 청소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친환경 및 친화적 이미지를 만들겠습니다.
- 매년 5월부터 10월까지 주기적으로 사업장과 축산농가 주변 방역활동 실시로 가축전염병 예방에 일조 하겠습니다.
가축분뇨처리팀 시설물 관리 운영 철저
- 처리수질기준 자체 목표치를 설정하여 완벽한 처리 수 수질기준 준수와 함께 가축분뇨슬러지의 안정적인 처리를 위한 친환경시설로 조성하겠습니다.
- 매일 시설물 점검을 통한 시설물 내구연안 증대와 365일 무사고 사업장 조성에 최선을 다하겠 습니다.
- 가축분뇨관련 민원발생시 신속하게 처리하여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가축농가 주변 악취 및 방역요구 시 신속하게 해결 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구분
연락처
우편
우)50869 경남 한림면 안하로 117번길(구. 안하리 232-1)
전화/팩스
전화: 055-343-7022 / 팩스: 055-343-7024
홈페이지
http://ghd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