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 전화 문의 시 항상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하겠습니다.
- - 홈페이지 문의 시 신속하고 구체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고객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청렴하고 투명한 청렴·청결·친절 3대운동 구현
- - 3대 범시민운동을 지속적으로 확대해서 우리 시가 정말 청렴하고 깨끗하여 과거에 비해 많이 달라졌다는 칭찬의 말을 시민들로부터 들을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하겠습니다.
건전하고 효율적인 예산 운영으로 책임성 있는 행정 업무 추진
- - 예산 계획의 투명성 제고와 효율적인 예산 집행으로 김해시 재정 건전성 확보에 최선을 다하 겠습니다.
실무 및 역량 중심의 내실 있는 교육훈련을 통한 인재 양성
- - 임·직원 인재양성 교육훈련에 최선을 다하여 시설 관리의 전문성을 높여 나가겠습니다.
- -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개발사업 전문가를 양성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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