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방문하시는 고객을 맞이할 때는 항상 웃으며 밝은 표정으로 고객을 맞이한 후 업무를 처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전화는 벨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녕하십니까? 하수슬러지자원화파트 ΟΟΟ입니다” 라고 받습니다.
편리한 고객서비스 제공
편리한 고객서비스 제공
- 직원 배치도 및 담당업무 등을 사무동2층 사무실 출입구에 비치하여 처음 방문하는 고객님이 당황하는 일 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하수슬러지 단계별 처리 공정도 및 처리 영상을 제공하여 이용객들에게 하수슬러지 처리현황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시설물 견학 안내
시설물 견학 안내
- 현장견학은 하수슬러지자원화파트에서 하수슬러지처리의 전과정을 볼 수 있도록 친절하게 안내하겠습니다.
- 견학안내는 환경전문요원이 현황설명 및 안내를 하며,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평일 업무시간에만 실시합니다.(10:00 ~ 17:00)
견학이용안내 문의 ☎ 055-329-5851, FAX : 055-329-5855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 조성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 조성
- 환경정비 담당구역을 지정하여 수시로 관리 및 청소상태를 점검하겠습니다.
- 매달 1회“환경 정비의 날”을 지정하여 내외 청소를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친환경 및 사회친화적 이미지를 만들겠습니다.
하수슬러지자원화처리팀 시설물 관리 운영 철저
하수슬러지자원화처리팀 시설물 관리 운영 철저
- 안정적인 하수 슬러지의 자원화로 자원절약에 기여하여 폐자원 에너지화에 앞장서겠습니다.
- 대기배출허용 기준 자체 목표치를 설정하여 대기오염물질 배출을 저감하고 안전관리의 생활화로 밝은 사업장 풍토를 조성하겠습니다.
- 신재생에너지, 폐열을 이용하여 에너지 절약 및 원가절감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철저한 굴뚝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배출물질을 주기적으로 감시하고 민원발생 및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구분
연락처
우편
우)51010 경남 김해시 김해대로 2272번길 642(화목동)
전화/팩스
전화 : 055-329-5851/ 팩스 : 329-5855
홈페이지
http://ghdc.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