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 - 전화 문의 시 항상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하겠습니다.
- - 홈페이지 문의 시 신속하고 구체적으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고객의 알 권리 충족을 위하여 홈페이지 서비스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청렴하고 투명한 인사행정 구현
- - 청렴하고 투명한 인사행정을 구현하기 위하여 공개채용을 원칙으로 하며 효율적인 인력 배치 를 통하여 공사 발전에 앞장 서 나가겠습니다.
안전사고 Zero 달성을 위한 시설물 관리 철저
- - 시설물 예방점검 유지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매월 안전점검의 날을 운영하여 안전사고 Zero 달 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 시설·환경 관리를 체계적으로 운영하여 365일 안전기준 준수 무재해 &무사고 작업장을 실현하 겠습니다.
지역사회 공헌을 통한 신뢰받는 공사 구현
- -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을 통하여 신뢰받는 공사를 구현하여 시민 행복 추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구분 |
연락처 |
우편 |
우)50832 경남 김해시 가야로 245 (구산동) |
전화/팩스 |
전화 : 055-323-7310/팩스 : 055-323-7318 |
홈페이지 |
http://ghdc.or.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