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4 |
2024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182 |
| 33 |
2024년 시민평가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182 |
| 32 |
2024년 시민평가단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165 |
| 31 |
2023년 시민평가단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342 |
| 30 |
2023년 시민평가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306 |
| 29 |
시민평가단 서비스이행 점검회의 및 우수시설 벤치마킹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95 |
| 28 |
2023년 4분기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325 |
| 27 |
2023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304 |
| 26 |
2023년 3분기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328 |
| 25 |
고객서비스지원단 명칭변경(시민평가단) |
도희진 |
2024/01/09 |
304 |
| 24 |
2022년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490 |
| 23 |
2022년 4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및 우수기관 벤치마킹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460 |
| 22 |
2022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480 |
| 21 |
고객접점 사업장 2022년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422 |
| 20 |
2022년 3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개최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4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