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도결과
고객만족도결과의 년도별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이지 인쇄
2012년 고객만족도결과 자료입니다.
행자부에서 2012년 이후로 저희공사를 평가하고 있지 않으므로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조사개요
- 가. 조사기간 : 2012. 7월 ~ 8월
- 나. 조사대상 : 김해시시설관리공단의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 다. 조사기관 :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조사결과 : 82.86점
- 가. 서비스 환경 : 79.27점
- 나. 서비스 과정 : 81.41점
- 다. 서비스 결과 : 82.93점
- 라. 사회적 만족 : 87.67점
- 마. 전반적 만족 : 81.78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