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기본자세
사업계획
- 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환경친화적 개발을 위하여 대상 예정 지역 특성을 최대한 고려하여 지역 특성을 부각시킬 수 있는 토지이용계획을 수립하여 친환경적인 개발사업 시행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개발에 따른 혜택이 고객에게 돌아가도록 공공시설을 적정하게 배치하여 공공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겠습니다.
- 각종 추진 중인 사업의 주요 내용은 공사 홈페이지에 게시하여 수시로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보상관리
- 보상물건 조사 시 사업지구 내 토지 등의 물건이 대상에서 누락되지 않도록 상세 안내 및 소유자 입회하에 조사하겠습니다.
- 보상금 산정은 2개 이상의 감정평가법인 등에게 의뢰하여 평가액의 산술평균치로 산정하고, 보상대상자 본인의 보상금 산정자료는 수시로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보상계약 체결 시 고객 편의를 위해 보상대상 물건에 대한 보상액, 계약체결 기한, 계약조건 등 이해하기 쉽도록 서신으로 개별 안내해 드리겠으며, 방문하여 계약 체결이 어려운 고객님은 저희가 직접 방문하여 계약 체결이 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분양 및 임대
- 분양가격 및 임대료(임대보증금 포함)는 관련법령 및 공사 사규 등 제반 규정에 따라 합리적으로 결정하고, 납부 방법을 다양화하여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겠습니다.
- 분양 및 임대공고는 일간신문 또는 공사 홈페이지 등 1곳 이상 게재하여 고객이 분양 및 임대 정보를 쉽게 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분양 정보를 희망하시는 분들에게는 우편, 이메일, 전화 등을 통해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 분양 및 임대계약서는 알기 쉬운 용어를 사용하고, 고객 입장에서 작성하겠습니다.
- 분양신청 또는 계약 체결 시 구비서류 및 절차가 현실에 맞지 않아 불편한 사항에 대해서는 고객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개선하겠습니다.
수소 충전소 관리 운영
- 고객 안전 강화를 위하여 직원들의 철저한 안전 규정 준수와 시설을 수시 점검하여 사고를 예방하겠습니다.
- 수소 충전소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충전소 이용시 불편함이 없도록 수시로 점검하겠습니다.
- 시설관리 담당자의 안전교육을 실시하여 안전관리의 전문성을 높여 나가겠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 모든 고객께서는 친절하고 공정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으므로 불편사항에 대해 언제든지 건의해 주시면 적극 검토하여 공사 발전의 밑거름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 모든 민원은 실명으로 접수하며(성명 · 주소 ·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 익명·가명 등으로 인한 민원은 회신이 불가능 하오니 반드시 실명으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 부정부패 방지를 위해 업무처리 과정에서 대가를 요구하거나 금품을 주고받는 행위는 범죄 행위이므로 깨끗한 풍토조성을 위하여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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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분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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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남도 김해시 호계로 503(동상동) 7층 건축사업팀
전화/팩스
전화: 055-340-7863 / 팩스: 055-332-6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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