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고객을 맞이하는 자세
- 전화 문의 시 항상 친절하고 적극적으로 응대하겠습니다.
- 책임감 있는 자세로 직원은 명찰을 패용하고 근무하여 업무를 추진함에 있어 실명제를 시행하겠습니다.
- 친절한 자세와 상냥한 언어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
- 적극적인 업무처리를 위하여 담당직원 부재시 3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다른 직원이 정성껏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편리한 고객서비스 제공
- 직원 배치도 및 담당업무 등을 사무실 출입구에 게시하겠습니다.
- 고객이 겪는 불편이나 문제에 대해서는 즉각적으로 대응하고, 가능한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하겠습니다.
- 찾아오신 고객이 5분 이상 기다리지 않도록 신속히 응대하곗습니다.
- 고객께서 신청하신 동일한 민원으로 2회 이상 제 방문하시는 일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접수된 민원서류는 관련 절차에 따라 처리하며, 처리기한을 기다리지 않고 신속·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안전하고 쾌적한 시설제공
-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항상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
- 이용고객의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하겠습니다.
고객의 프라이버시 보호
- 고객의 개인정보는 철저히 보호하며, 법적 요구 사항을 준수하여 모든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겠습니다.
- 고객이 요청한 사항에 대해서는 개인정보 유출이 없도록 철저한 보안을 유지하겠습니다.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고객참여 및 의견수렴
구분
연락처
우편
우)50915 경남 김해시 호계로 503 7층
전화/팩스
전화 : 055-333-6673 / 팩스 : 055-332-667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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