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
2024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142 |
33 |
2024년 시민평가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149 |
32 |
2024년 시민평가단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137 |
31 |
2023년 시민평가단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312 |
30 |
2023년 시민평가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73 |
29 |
시민평가단 서비스이행 점검회의 및 우수시설 벤치마킹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64 |
28 |
2023년 4분기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95 |
27 |
2023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74 |
26 |
2023년 3분기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95 |
25 |
고객서비스지원단 명칭변경(시민평가단) |
도희진 |
2024/01/09 |
274 |
24 |
2022년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447 |
23 |
2022년 4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및 우수기관 벤치마킹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419 |
22 |
2022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442 |
21 |
고객접점 사업장 2022년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384 |
20 |
2022년 3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개최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38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