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 |
2024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43 |
33 |
2024년 시민평가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46 |
32 |
2024년 시민평가단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2/17 |
45 |
31 |
2023년 시민평가단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25 |
30 |
2023년 시민평가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84 |
29 |
시민평가단 서비스이행 점검회의 및 우수시설 벤치마킹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83 |
28 |
2023년 4분기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03 |
27 |
2023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86 |
26 |
2023년 3분기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210 |
25 |
고객서비스지원단 명칭변경(시민평가단) |
도희진 |
2024/01/09 |
189 |
24 |
2022년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331 |
23 |
2022년 4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및 우수기관 벤치마킹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310 |
22 |
2022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336 |
21 |
고객접점 사업장 2022년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283 |
20 |
2022년 3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개최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28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