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 메뉴 가기
상단메뉴 리스트
홈
사이트맵
글자크기
통합검색
검색어 입력란
글로벌메뉴 리스트
공사소개
설립목적
인사말
연혁
미션/비전
CI 소개
고객서비스헌장
내부고객서비스헌장
인재상
클린신고센터
사규
조직/부서안내
사가
찾아오시는 길
시설이용안내
체육시설
환경시설
고객센터
시민참여마당
Q & A
장애인응대 매뉴얼
자주하는 질문
고객서비스지원단
칭찬합시다
고객의 소리
주민참여예산제
설문조사
민원접수처
고객피해구제
소비자중심경영
알림마당
공지사항
알림배너
계약정보
안전길잡이
채용정보
관련 배너 모음
환경정보
적극/소극행정
분양 안내
분양가이드
분양정보
견학/시설이용
견학/시설이용안내
홍보관
갤러리
보도자료
사실은이렇습니다
사회공헌
열린경영
윤리경영
인권경영
안전경영
정보공개
경영공시
경영정보
정보공개
사업소개
개발사업
건설대행사업
시설운영대행사업
정보공개
경영공시
- 결산정보
- 사업운영성과
- 열린예산
경영정보
- 감사결과
- 청탁금지법 공무수행사인 현황
- 경영평가결과
- 고객만족도결과
- CEO경영성과계약
- 기관 업무추진비 공개
- 이사회운영
- 위원회 회의결과
- 경영정보시스템
- 채용정보공개
- 청렴도측정결과공개
- ESG경영
- 친환경경영
정보공개
- 정보공개처리제도
- 비공개 세부기준
- 사전정보공표
- 정보공개목록
- 공공데이터개방
정보공개
경영정보
고객만족도결과
고객만족도결과
고객만족도결과의 년도별 정보를 제공합니다
공유하기
페이지 인쇄
2023년
2022년
2021년
2020년
2019년
2018년
2017년
2016년
2012년
2011년
2010년
2009년
2008년
2007년
2006년
2005년
2004년
2019년 고객만족도결과 자료입니다.
조사개요
가. 조사기간 : 2019. 4월 ~ 6월
나. 조사대상 : 김해시도시개발공사의 서비스 이용경험 고객
다. 조사기관 : 행정안전부(지방공기업평가원)
조사결과 : 92.32점
가. 서비스환경 : 88.5점
나. 서비스과정 : 88.31점
다. 서비스결과 : 87.80점
라. 사회적만족 : 90.71점
마. 전박적만족도 : 88.57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