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작성자 | 등록일 | 조회 |
---|---|---|---|---|
32 | 2024년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기획경영팀 | 2025/01/16 | 8 |
31 | 2023년 시민평가단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63 |
30 | 2023년 시민평가단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27 |
29 | 시민평가단 서비스이행 점검회의 및 우수시설 벤치마킹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25 |
28 | 2023년 4분기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52 |
27 | 2023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32 |
26 | 2023년 3분기 시민평가단 간담회 결과 | 도희진 | 2024/01/09 | 147 |
25 | 고객서비스지원단 명칭변경(시민평가단) | 도희진 | 2024/01/09 | 126 |
24 | 2022년 고객서비스 이행실태 점검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258 |
23 | 2022년 4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및 우수기관 벤치마킹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247 |
22 | 2022년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267 |
21 | 고객접점 사업장 2022년 고객만족도 전화조사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220 |
20 | 2022년 3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개최 결과 | 기획경영팀 | 2022/12/27 | 224 |
19 | 고객서비스지원단 재정비 실시 | 기획경영팀 | 2022/12/27 | 224 |
18 | '19. 4분기 고객서비스지원단 간담회 개최 결과 | 이경진 | 2020/05/29 | 28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