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시도시개발공사 전 임직원은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판단하며 신속히 처리할 것을 다음과 같이 약속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시민으로부터 신뢰 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하나.우리는 고객의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고객께서 원하시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고객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하나.우리는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존중하여 최대한 경영에 반영함 으로써 고객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하나.우리는 청렴하고 투명한 업무처리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받는 공사가 되겠습니다.
하나.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고객께 불만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잘못을 시정하고 정중한 사과와 함께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하나.우리는 제공된 고객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공개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하나.우리는 고객의 안전과 사고예방을 위하여 현장중심의 안전체계 구축하고 시민이 이용하는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