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헌장

고객서비스헌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페이지 인쇄

전 문 (前文)

김해시도시개발공사는 "경영수익 창출과 효율적인 시설관리로 일류공기업 육성"이라는 경영이념으로 우리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이 감동을 받을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1. 하나, 우리는 고객님의 입장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시민으로부터 신뢰받는 공기업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2. 하나, 우리는 고객님의 알권리 충족을 위하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정보를 신속히 제공하고, 고객님께서 제기하신 민원에 대해서는 비밀을 보장하겠습니다.
  3. 하나, 우리는 고객님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존중하여 최대한 경영에 반영함으로써 고객님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가치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4. 하나, 우리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고객님께 불만이나 불편을 초래한 경우에는 즉시 잘못을 시정하고 정중한 사과와 함께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5. 하나, 우리는 제공된 고객서비스에 대한 고객님의 의견을 정기적으로 조사하고 공개하여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6. 하나, 우리는 고객님의 생활환경과 직결되는 공공시설물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시설물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 달성을 위해 「고객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천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공동이행기준

  • 공동이행기준

각 시설별 서비스 이행기준

  • 경영지원팀
  • 개발사업팀
  • 재무회계팀
  • 기획감사팀
  • 체육시설관리팀
  • 해동이국민체육센터
  • 장유스포츠센터
  • 동부스포츠센터
  • 화목맑은물순환센터
  • 진영맑은물순환센터
  • 한림맑은물순환센터
  • 가축분뇨처리시설
  • 음폐수바이오가스에너지화시설
  • 고객서비스헌장 결과

QUICK MENU

맨 위로